맛집

[신당역맛집] 하니칼국수

자아의 신화로 2023. 1. 18. 17:31
반응형

[신당역맛집] 하니칼국수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411-15

영업시간: 10:30~22:00(라스트오더 21:00)

        14:30~17:00 브레이크타임

주차: (황학어린이공원공영주차장 

서울 중구 황학동 755)


하니칼국수
하니칼국수

신당역 근처에 있는 칼국수집으로 평소에 알탕이며 고니가 들어간 찌개 종류를 좋아하기도 하고 sns에 핫하다고 하여 방문하게 되었다. 웨이팅이 많다고 해서 걱정을 하고 갔지만 다행히도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일요일이어서 아무 데나 주차를 하려 했지만 근처에 cctv도 많고 해서 인근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였다.

차림표
차림표

메뉴는 간단했고 이곳의 시그니처 느낌으로 대부분 알곤이 칼국수를 먹는 것 같아서 알곤이 칼국수로 주문하였다. 이곳은 오픈 주방이어서 앉아서 만드는 모습이 보였고 손님들이 많아서인지 직원도 많아서 빠르게 회전이 되는 모습이었다.

반찬
반찬

반찬으로는 칼국수에 어울리는 배추김치가 나온다.

알곤이칼국수
알곤이칼국수

알곤이 칼국수는 알과 곤이도 많고 칼국수의 양도 많아서 보기만 해도 배부르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그리고 미나리가 들어가 시원하였고 내용물을 간장에 찍어 먹는 맛이 무엇보다도 일품이었다.

원산지표시
원산지표시

원산지 표시는 참고하고 가면 좋을 것 같고 다른 테이블에서는 동그랑땡이나 수육을 주문해서 많이들 먹는 것 같았다. 식당의 중앙 부분에는 전기밥통이 있어서 밥도 가져다가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부족하다 싶으면 밥을 말아먹는 것도 좋을 듯하다.

총평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좋을 것 같고 차를 가져가더라도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편할 것이다. 제일 중요한 맛은 고니와 알을 곁들인 칼국수는 알탕도 먹고 칼국수도 먹을 수 있는 것이어서 색다르고 맛도 좋았다. 다음에도 근처를 갈 일이 생긴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식당이다.

(확실한 내돈내산)

서울 중구 흥인동 38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