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천맛집] 강민주의 들밥직영점

자아의 신화로 2023. 1. 19. 21:48
반응형

[이천맛집] 강민주의 들밥

주소 :경기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648

주차장은 넓음

영업시간 :11:00~19:00(라스트오더)

           브레이크타임 16:00~17:00


강민주들밥 풍경
강민주들밥풍경

  강민주들밥은 이천에 두 군데가 있는데 이곳은 직영점으로 본점보다는 생긴 지 오래되지 않아 깨끗하다는 이미지가 있었다. 이 건물 앞으로는 이진상회가 있고 도자기 파는 곳이 있어서 밥을 먹은 후 빵과 음료로 디저트를 먹을 수 있으며 웨이팅이 많다면 도자기 판매하는 곳이나 정원을 둘러보며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앞의 건물은 빵집 이진상회 뒤편이 강민주의 들밥)

반찬
반찬

  들밥정식으로 시켰고 주문하자 여러 가지 반찬이 먼저 나왔다. 반찬은 나물류나 도라지무침, 가지튀김, 연근샐러드, 해초무침, 도토리묵 등이 나왔으며 반찬은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서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었다. 이 날은 새콤하게 무친 도라지 무침과 연근을 다른 반찬보다도 더 맛있게 먹었다. 쌀밥과 보리밥도 셀프바에 있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사진을 찍지 못해 올리지는 못했지만 간강게장도 시켰는데 맛은 있었지만 간장게장 전문점이 아니어서인지 간장게장으로는 별 감흥이 없었다. 대신 제육볶음은 대중적이고 다른 테이블에서 먹는 것을 보니 상추쌈과 함께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것을 주문하는 것보다 제육볶음이 더 나을 것이라 예상을 해본다.(다음에 간다면 제육볶음을 시킬 것임.) 

솥밥과 청국장
솥밥과 청국장

  서리태가마솥밥과 청국장이 나오는데 밥과 누룽지를 함께 먹어서 좋았고 청국장도 구수하니 맛이 좋았다. 이 날은 청국장도 한 번은 리필도 해주셔서 넉넉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 삼일 전 이곳을 다시 방문한 지인이 청국장을 리필하려고 하니 추가요금 2,000원을 받는다고 하여 시키지 않았다고 한다. 

  총평은 주차장은 넓고 안내요원이 있어서 주차를 할 수 있도록 자리를 인도해 주셔서 편하게 할 수 있었다. 강민주의 들밥 주변에는 구경거리도 많고 분위기가 좋아서 여러 가지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은 특별한 장점이 된다. 맛도 그런대로 좋고 자율적으로 반찬 등을 가져다가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무엇보다도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라 하겠다. 

(확실한 내돈내산)

경기 이천시 마장면 장암리 325


 

반응형